티스토리 뷰

울산에는 2차 산업 시설이 많이 있었죠. 최근 산업의 변화와 경제 침체를 겪으면 많은 일자리들이 사라지고 있는데요. 울산 일자리 찾기를 위한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살펴봤습니다.

1.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예전에는 지하철 입구나 신문 가판대에 벼룩시장 신문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온라인 시대에 맞게 벼룩시장도 인터넷에서 주로 보게 되었습니다.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보려면 다음 주소로 바로가기하면 됩니다.

울산벼룩시장 바로가기

울산벼룩시장에 접속하면 기본적으로 희망 근무지 선택울산 > 울산 전체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을 세분화하려면 남구, 동구, 울주군 등을 선택해주면 되고요. 희망 업직종 옆에 있는 검색하기 버튼을 꼭 눌러줘야 합니다.

2.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회원가입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위의 방법으로 찾아도 됩니다. 하지만 매번 올라오는 정보를 일일이 검색하기가 어려운데요. 그래서 저는 회원가입을 해서 미리 이력서와 제가 찾고자 하는 일자리 조건을 등록해놨습니다.

참고로 비즈니스 회원가입을 하면 반대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따로 구인 광고를 등록할 수도 있죠. 이건 주로 사장님들이 쓰는 기능들이겠죠.

3.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아실지 모르겠지만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모바일 앱도 있습니다. 앱을 이용하면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도 일자리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데요. 저는 주로 취침전에 누워서 일자리를 찾을 때 이용합니다.

4. 결론

일자리 찾기는 1차가 자격 갖추기이고, 2차가 정보 싸움입니다. 얼마나 빨리 정보를 얻고, 놓치는 정보가 없는가에 따라서 일자리 찾기에 성공 실패 여부가 갈리는데요.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와 앱을 통해서 울산 일자리를 찾는 분들에게 더 빠른 취업이 가능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쓸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대통령 선거인단 수  (0) 2020.10.28
미국 선거인단 선출방법  (0) 2020.10.28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하는 방법  (0) 2020.10.22
PDF 파일 편집방법  (0) 2020.10.21
pdf 편집프로그램  (0) 202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