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가 낳은 슈퍼스타하면 이동준을 떠올리는데요. 청주에는 이동준 외에도 유명한 트로트 가수가 있으니 바로 트로트 가수 전부성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가수 전부성에 대해 나이 고향 그리고 학교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부성의 데뷔 당시 나이는 29살이였습니다. 30이 되기 전에 데뷔를 했네요. 전부성의 대표곡으로는 옛날 애인이 있죠. 일전에 전국 노래자랑에서 한 번 본적이 있었는데 상당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트로트였습니다.

전부성의 출생일은 1962년 3월 28일입니다. 그리고 그의 지금 나이는 56살이네요. 그렇게까지 안되 보이는데 동안이네요.

전부성의 본명은 전태영입니다. 노래 작사자를 보면 전태영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동일 인물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그리고 전부성은 박재옥와 혼인했습니다.

전부성의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입니다. 그리고 그의 출신학교는 충주대학교입니다.

전부성의 더 자세한 프로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