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쓸만한 정보

어몽어스 게임하기

행운7358 2020. 11. 3. 02:11

근 1년동안 게임을 거의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친구 모임에서 추천한 어몽어스라는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한 후 거의 100판 이상을 한 것 같은데요. 어몽어스 게임하기 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와 다운로드 링크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어몽어스(among us)란?

어몽어스는 영어로 among us로 쓰는데요. 뜻을 해석하자면 "우리들 중에.."라는 뜻이 됩니다. 즉, 우리들 중에 누군가 마피아가 숨어있다는 뜻인데요. 어몽어스에서는 이런 마피아를 임포스터(imposter)라고 합니다. 참고로 임포스터는 영어로 사기꾼이라는 뜻입니다.

2. 어몽어스 게임하기

저는 처음 어몽어스를 할 때 모바일로 플레이했었습니다. 찾아보니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둘 다 앱이 있더군요. 앱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몽어스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Among Us - Google Play 앱

Play online or over local WiFi with 4-10 players as you attempt to prep your spaceship for departure, but beware as one will be an impostor bent on killing everyone! Crewmates can win by completing all tasks or discovering and voting the impostor off the s

play.google.com

어몽어스 아이폰 앱 다운로드

 

‎Among Us!

‎Play online or over local WiFi with 4-10 players as you attempt to prep your spaceship for departure, but beware as one will be an impostor bent on killing everyone! Crewmates can win by completing all tasks or discovering and voting the impostor off th

apps.apple.com

그렇게 저는 모바일로 먼저 어몽어스를 즐겼었는데요. 하다보니 토론할 때 채팅이라든가 세세한 컨트롤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눈이 나빠서 조금 더 큰 화면에서 플레이를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PC 컴퓨터에서도 어몽어스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군요. 무료와 유료로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무료로 플레이하려면 블루스택(BlueStacks)이라는 것을 설치하면 됩니다. 참고로 유료로 하려면 스팀(steam)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어몽어스 블루스택 다운로드 링크

 

어몽어스(Among Us) PC와 Mac에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기 (앱플레이어)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게임! 어몽어스(Among us)가 전 세계 게이머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크루원들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임포스터를 찾아내야 하는

www.bluestacks.com

3. 어몽어스 하는 법

어몽어스를 처음 플레이할 때는 뭐가 뭔지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규칙이랑 용어 같은 것들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어몽어스 하는 법은 간단히 말해서 마피아 찾기 입니다. 만약 내가 마피아라면 정체를 숨기고 시민들을 다 죽이는 것이죠. 참고로 어몽어스에서 시민팀을 크루즈원이라고 하고, 마피아팀을 임포스터라고 합니다.

어몽어스를 크루즈원으로 플레이하면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토론을 통해서 임포스터를 색출해야 합니다. 임포스터로 플레이하면 시민들을 몰래 죽이고, 본인과 팀원이 발각되지 않도록 해야하죠.

4. 결론

저는 게임을 잘 하지 않지만 이 어몽어스라는 게임은 참 매력적인 게임이더군요. 일해야 하는데 게임을 하고 있자니 조금 자책감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재밌는 걸 어쩌겠습니까ㅎㅎ 오늘은 어몽어스 게임하기 방법을 정리해봤는데 저처럼 어몽어스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쓸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까치정보 구인구직  (0) 2020.11.11
어몽어스 pc 무료  (0) 2020.11.03
미국 대통령 선거인단 수  (0) 2020.10.28
미국 선거인단 선출방법  (0) 2020.10.28
울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0)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