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예전에 스타 쇼쇼쇼에 출연해서 네가 최고야를 열창한 가수 김선양이 가끔 생각납니다. 요즘에도 트로트를 들으면서 가끔 찾아서 그녀의 노래를 듣기도 하거든요. 오늘 글에서는 김선양의 나이 고향 그리고 소속사 등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선양의 출생일은 1967년 7월 7일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올해 나이는 51살이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있네요. 그렇게 안보이는데ㅠㅠ

김선양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그리고 김선양의 데뷔 당시 나이는 24살이였습니다. 소속사는 에스와이쑈 엔터테인먼트이네요.

김선양의 대표곡으로 뽕따러 가세, 어디쯤 가고 있을까 (Remake), 소양강처녀 (Remake), 추억의 테헤란로 (Remake), 카페에서 (Remake), 나그네 설움 (Remake)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엄청 듣고 다닌 곡이었죠.

저는 김선양의 뽕따러 가세라는 미니앨범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끔 듣는 앨범으로 애장품 중에 하나죠. 앞으로 김선양이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것이 개인적인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