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양의 퀸이라 불리는 가수가 바로 지나유 입니다. 그녀의 물길백리 꽃길백리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데요. 오늘 글에서는 지나유의 나이 소속사 그리고 본명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나유는 1992년 12월 6일에 출생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지금 나이는 26세네요. 아직 한창인 세대라니 굉장히 부럽네요. 젊은 나이보다 부러운 것 없는 것 같아요.

지나유는 거의 청양의 딸이라 불릴만 한데요. 정말 젊은 나이에 노래비를 제막한 가수이기도 합니다. 저도 그녀의 노래비를 한 번 보러 가봤어요. 

지나유의 데뷔 당시 나이는 22살이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소속사는 홀릭엔터테인먼트였는데요. 지나유는 배드키즈라는 아이돌 걸그룹 출신의 가수 입니다. 트로트로 전향한 것이 굉장히 신기하죠.

지나유의 본명은 유지나입니다. 혹시나 가명이 아니겠지 했는데 가명이 맞았네요.

지나유의 대표곡으로 처음사랑, 오빤용, 꽃비 (MR), 짝짝짝 (MR), 꽃비 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엄청 듣고 다닌 노래였네요. 그리고 그녀는 배드키즈에서 활동했죠. 지금은 차세대 트로트 요정으로 걸크러쉬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앞으로 지나유의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가수라 정말 크게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