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갈수록 더워지네요. 그래서 집에 있다가 인근 PC방에 들러서 포스팅 하고 있어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에서는 가수 오현의 나이 소속사 그리고 고향 등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분홍색 양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은 흔치 않죠. 하지만 가수 오현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오현은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출생했습니다.

그리고 오현은 1966년 2월 28일에 출생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현재 나이는 52살이네요. 그렇게까지 안되 보이는데 참 세월이 빠르네요. 오현의 데뷔 당시 나이는 48세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소속사는 넘버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현의 대표곡으로 친구야 친구야, 임진강, 우수, 당신이 딱이야, 안동역에서 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한동안 좋아했던 곡이었죠. 오현의 본명은 조영래입니다. 본명인 줄 알았네요. 아무튼 효사랑 예술봉사단 활동도 하고 좋은 활동에 많이 참여하는 가수 입니다. 가수 오현이 앞으로도 더 잘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