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사태로 주식 시장이 급락할 때는 정말 패닉이었죠. 하지만 그런 공포 장세에서도 동학개미운동이 일면서 많은 개미들이 수익을 얻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투자의 시작인 증권 계좌 개설 관련해서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1. NH투자증권 나무 모바일증권

먼저 NH투자증권에서 증권 계좌를 개설하기로 했다면 나무(NAMUH) 모바일증권에 대해서 아셔야 합니다. 나무(NAMUH)란 NH투자증권에서 만든 인터넷 증권 브랜드입니다. 모바일 Only를 표방하고 있어서 모든 것이 비대면으로 이뤄지도록 하고 있죠.

2.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자, 이제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을 살펴볼까요. 일단 모바일증권 나무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설치 가능합니다.

나무(계좌개설 겸용) 앱 다운로드 (Android)

 

모바일증권 나무(계좌개설 겸용) - Google Play 앱

■ 별도의 계좌개설 앱 설치, 공인인증서 없이, 계좌개설부터 간편인증번호 로그인까지 한번에 ! 1. 거래 가능 상품 - 주식, ELW, 대주, K-OTC, 신주인수권, 선물옵션, CME선물, 펀드, ELS/DLS, 청약, 채권

play.google.com

나무(계좌개설 겸용) 앱 다운로드 (iOS)

 

‎모바일증권 나무(계좌개설 겸용)

‎■ 별도의 계좌개설 앱 설치, 공인인증서 없이, 계좌개설부터 간편인증번호 로그인까지 한번에 ! 1. 거래 가능 상품 - 주식, ELW, 대주, K-OTC, 신주인수권, 선물옵션, CME선물, 펀드, ELS/DLS, 청약, 채

apps.apple.com

3.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모바일증권 나무 앱 설치가 끝났나요? 그러면 이제 계좌 개설을 하면 되는데요. 참고로 미성년자나 FACTA 대상자는 계좌 개설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실명확인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요. 본인 휴대폰이 있는 분들만 가능합니다.

4. 결론

이상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에 대해서 종합적인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계좌 개설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가능하니 앱 설치가 끝나면 아무때나 개설해도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투자를 하실텐데요. 투자하시기 전에 본인이 어떤 상품에 투자하는지 반드시 공부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재테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0) 2020.10.21
로빈후드 주식  (0) 2020.10.15
나무 hts 사용법  (0) 2020.10.09
나무 hts 다운로드  (0) 2020.10.09
국민은행 해외송금  (0)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