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낭랑 18세, 소양강 처녀는 제가 어릴 때부터 정말 유명한 노래였습니다. 최근 낭랑 18세의 주인공 트로트 가수 한서경이 결혼 기념일을 맞아 남편 이용진과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하기도 했죠.

한서경의 본명은 고연숙입니다. 개인적으로 한서경이 원래 이름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가명이었네요. 한서경의 고향은 제주도 서귀포시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는 한라봉이 유명하죠.

한서경의 현재 나이는 49살이고, 출생일은 1969년 10월 1일이죠. 생각보다 나이가 적은 것 같네요.

한서경은 한 때 전 재산을 잃고 신용불량자가 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생년월일을 보면 한서경의 별자리는 천칭자리입니다. 여담으로 천칭자리는 균형잡힌 조화로운 세계를 지향하고,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뛰어나며 이성적인 행동을 하는 타입이라고 하죠.

한서경의 대표 앨범으로 캐롤송 [carol]이 있습니다. 이 앨범은 CD 형태로 발표된 앨범입니다. 앨범은 1970년에 출시되었고, 음반 출시 회사는 우신 아펙스였죠. 앨범 트랙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c 1]

  1. 루돌프 사슴코 / 2. 북치는 소년 / 3. 징글벨 / 4. 산타 할아버지 우리마을에 오 / 5. 기쁘다 구주 오셨네 / 6. 창밖을 보라 / 7. 작별 / 8. 설날 / 9. 겨울바람 / 10. 즐거운 디스코 캐롤

한서경의 소속사는 DS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서경은 1990년대에서 지금까지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