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젊은 트로트 가수로 신수아가 있습니다. 그녀는 2014년 타이밍이라는 노래를 발표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타이밍을 좋아했죠. 신수아는 트로트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신기생뎐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신수아는 1984년 2월 7일 생이며 나이는 34살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적은 것 같네요. 40대인 줄 알았는데 아직 30대이군요.

신수아의 소속사는 일호기획입니다. 신수아는 2001년에 데뷔했어요. 데뷔할 당시 나이는 18살이었습니다. 그리고 신수아는 2001년 ~ 현재까지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수아의 본명은 신미경이죠. 저는 신수아가 본명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가명이었네요. 한편 신수아의 출생지는 전라남도 여수시입니다. 전라남도 여수시는 건어물이 유명하죠.

신수아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신수아는 여수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백석대학교 음악대학원 음악학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음악 쪽으로 정말 꾸준한 경력을 쌓아왔네요.

신수아의 위키 프로필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