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티아라 출신 가수 한아름과 동명이인이라는 이유로 굉장히 화제가 된 트로트 가수가 있죠. 바로 88년생 트로트 가수 한아름인데요. 배우 이승재와 티아라 한아름의 열애 기사 때문에 난데없이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한아름의 나이 고향 그리고 종교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한아름은 1988년 3월 17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지금 나이는 30살이네요. 저는 아직 20대라고 생각했는데, 30대군요.

한아름의 데뷔 당시 나이는 20세였습니다. 꽤 오랜기간 동안 가수 생활을 해오고 있죠. 저번에 뮤직타임 가요쇼에서 한아름을 봤는데 여전히 노래 실력은 뛰어난 것 같습니다.

한아름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그리고 한아름은 종교로 불교를 믿고 있습니다. 취미생활로 Jazz 들으며 그림 그리기, 제한시간 정해서 퍼즐 맞추기, 좋아하는 노래 찾아서 듣기, 드라마 몰아보기, 영화보기, 글쓰기, 작사, 사진첩 돌아보기, 노래 부르기, 폰 게임하기, 명언 읽기를 좋아하네요.

한아름의 본명은 윤지현입니다. 본명과 전혀 연관성이 안보이는 가명인데.. 저는 한아름이 본명인 줄 알았어요. 어쨌든, 두 이름 다 이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닉네임은 아르미입니다. 아마 좀 더 찾아보면 더 많은 별명이 있을 것 같네요.

한아름의 키는 168cm 몸무게는 49kg 로 날씬한 몸매와 큰 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그녀의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한아름의 대표곡으로 가니 가라, 누구시더라, 웃겨 등이 있습니다. 

한아름의 더 자세한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