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가 최근 대세인 예능 프로 중 하나죠. 그 배경음악을 부른 가수가 바로 트로트 가수 전승희 인데요. 이번에는 전승희의 소속사 고향 그리고 나이 등에 대해서 정리해볼까 합니다.

전승희의 데뷔 당시 나이는 25세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소속사는 승희기획입니다. 이름이랑 기획사 이름이 똑같네요.

전승희의 고향은 서울 용산구 청파동입니다. 용산에 자주 갔었는데 청파동은 조금 생소하네요.

전승희의 생일은 1965년 7월 22일입니다. 그리고 그의 현재 나이는 53세네요. 이전에 우리가요 한마당에서 한방의 부르스를 부르는 모습에서는 그렇게까지 나이가 되지 않아보였는데 말이죠.

전승희의 대표곡으로 요사이, 한방의 부르스, 얼레리 꼴레리, 뜨거운 사랑 등이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트로트를 좋아하면서 최근에 많이 듣고 있는 노래 중에 하나예요.

전승희의 본명은 전영환입니다. 본명 같아 보였는데 알고보니 가명이네요. 미운우리새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아마 전승희의 노래가 귀에 익숙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