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월달인가 덕장초등학교 총동문회 한마음축제에 참가한 적이 있었는데요. 거기서 봤던 트로트 가수가 바로 가수 김춘향이었습니다. 달려라 청춘아를 불렀는데 정말 신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김춘향에 대해 고향 소속사 그리고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춘향의 고향은 전라남도 광양시입니다. 여담으로 광양은 매실이 대표적인 특산물이네요. 매실은 소화가 잘되죠.

김춘향의 데뷔 당시 나이는 22세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소속사는 오케이컴퍼니그룹입니다.

김춘향의 생일은 1988년 10월 10일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올해 나이는 30세네요. 개인적으로 김춘향이 이십대 후반 인 줄 알았는데 서른를 넘겼네요. 그래도 전혀 30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김춘향의 본명은 김민희입니다.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가명이었네요.

그녀의 데뷔 앨범으로 콩콩이라는 앨범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소장하면서 잘 듣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달려라 청춘아라는 앨범을 냈는데 굉장히 신나는 감성의 트로트로 기분 전환할 때 들으면 좋은 것 같아요. 가수 김춘향의 트로트를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