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가수 설하윤을 보고 아이돌인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트로트 가수였더라고요. 정말 요즘에는 트로트 가수도 미모가 후덜덜하죠. 오늘 글에서는 미모의 트로트 여가수 설하윤에 대해 소속사 고향 그리고 나이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죠.

설하윤은 신세대 트로트의 선두 주자로 데뷔 당시 나이는 23살이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소속사는 TSM엔터테인먼트였죠.설하윤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인스타 사진이 정말 예쁘죠? 참고로 설하윤의 키는 167cm 몸무게는 48kg 로 날씬한 몸매와 작지 않은 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그녀의 혈액형은 B형입니다. 

설하윤의 생일은 1992년 7월 16일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현재 나이는 26살이네요. 아직 한창인 세대라니 굉장히 부럽네요. 설하윤은 너목보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설하윤은 취미생활로 여행,음악에 취하기가 있다고 하네요. 

한편 설하윤의 인스타그램 등 sns 아이디와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것은 페이스북 luvelyoon 인스타그램 seolhayoon가 있습니다. 트로트 여신으로 거듭날 가수 설하윤을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