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중에 콩이라는 상큼한 트로트 곡이 있는데요. 그 노래를 부른 주인공은 젊은 트로트 가수 티나입니다. 티나는 2018년 4월에 타이틀 곡 콩을 발표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티나에 대해 소속사 나이 그리고 고향 등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티나는 톡톡 튀는 안무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가수인데요. 티나의 데뷔 당시 나이는 24세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소속사는 스타플러스엔터테인먼트이네요. 

티나는 1980년 9월 24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지금 나이는 38세네요. 아직 티나가 20대 후반 인 줄 알았는데 서른대였네요. 정말 동안인 것 같습니다.

티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출신학교는 산타모니카대학교입니다. 해외 유학생활을 했군요.

티나의 영어이름은 Tina입니다. 영어 철자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어요^^;

티나관련 팬카페 또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웹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것은 인스타그램 singertinamusic 페이스북 tina.kim.3511 트위터 TINAcu2nite가 있습니다.

티나의 가족과 친척으로는 1남 1녀 중 둘째, 부모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티나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가수 티나는 일전에 뮤직 비디오를 통해서 처음 보게 되었는데요. 영트로트 트랜드를 이어갈 가수로 손색이 없는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 가수 티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