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트로트 가수는 웃어야지, 내사람으로 유명한 미녀 트로트 가수 김양입니다. 김양은 2008년에 데뷔했어요. 데뷔할 당시 나이는 30살이었습니다. 김양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가수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김양은 1979년 9월 23일 생이며 현재 나이는 39살이죠.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적게 느껴집니다. 40대인 줄 알았는데 아직 30대이군요.

생일로 보면 김양의 별자리는 처녀자리이죠. 여담으로 처녀자리는 순수한 정신과 예술적 감수성을 가진 타입이라고 하죠.

한편 김양의 종교는 천주교이예요.

김양의 본명은 김대진이예요. 저는 김양이 본명인 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가명이었네요. 본명이 약간 남성적인 느낌이 나긴 하네요. 한편 김양의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입니다.

그녀의 노래로 우지마라, 사랑이 숑, 그래요, 당신 믿어요 등이 있습니다. 학교는 공주영상대학의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