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험한 사랑, 지푸라기, 사랑아 가자로 유명한 한혜진의 현재 나이는 53살이고, 출생일은 1965년 11월 8일이예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한혜진은 트로트계의 이효리라고도 불리며 엄청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기도 하죠.

한혜진의 본명은 한명숙이예요. 개인적으로 한혜진이 본명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가명이었네요. 그리고 한혜진의 출생지는 경상북도 경주시 경주이예요. 여담으로 경상북도 경주시 경주는 법주가 유명하죠.

생년월일을 보면 한혜진의 별자리는 전갈자리이예요. 참고로 전갈자리는 자기만의 촉각으로 세상을 느끼고 정의하며,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타입이라고 하죠.

한혜진의 남편은 프로복서였습니다. 남편의 이름은 김복열이었는데요. 뒤늦게 남편과 협의 이혼한 것이 밝혀졌었죠. 그러다 6살 연상의 사업가 허준서와 재혼하게 되었습니다.

한혜진의 대표 앨범으로 한혜진이 있습니다. 이 앨범은 LP 형태로 발표된 앨범이죠. 앨범은 1970년에 출시되었고, 음반 출시 회사는 Oasis였죠. 앨범 트랙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c 1 / Side A]

  1. 가슴 아픈말 하지마 / 2. 정만주면 제일인가요 / 3. 그대 이름은 소낙비 / 4. 가슴 아픈말 하지마 / 5. 떠나가는 님에게

[Disc 1 / Side B]

  1. 불을 꺼줘요 / 2. 난 지금 어디든 날고 싶은데 / 3. 떠나가는 님에게 / 4. 가버린 사람 / 5. 열번 찍힌 나무

한혜진의 소속사는 팍스뮤직엔터테인먼트이예요. 한혜진은 1984년에 데뷔했습니다. 데뷔할 당시 나이는 20살이었어요. 한편 한혜진은 1984년 ~ 현재까지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혜진의 종교는 불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