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때 카지노 딜러로 일하기도 했던 트로트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현진우입니다.그는 쿵짝인생, 사랑이 이거다, 국민 여러분을 히트시키며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었죠.

트로트 가수 현진우의 나이는 43살이며, 출생일은 1975년 9월 4일이죠.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적게 느껴집니다. 50대인 줄 알았는데 아직 40대이군요.

생일로 보면 현진우의 별자리는 처녀자리이예요. 참고로 처녀자리는 감수성이 풍부한 별자리를 의미합니다.

현진우는 인간극장에 출연해서 가족의 삶을 보여주기도 했었는데요. 현진우의 부인 이름은 온희정입니다. 온희정 역시 가수 출신으로 귀여운 여자, 만원 한장 등의 앨범을 냈었죠.

그런데 현진우는 이혼을 했다는 눈물의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내 임신 6개월 때 법정에 서게 되었고 세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현진우의 본명은 박권복입니다. 개인적으로 현진우가 본명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가명이었네요. 그리고 현진우의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이죠. 전라남도 목포시는 낙지가 유명하죠.

현진우의 대표 앨범으로 현진우 2집이 있죠. 이 앨범은 CD 형태로 발표된 앨범입니다. 앨범은 1970년에 출시되었고, 음반 출시 회사는 세원음반, 웅석레코드였습니다. 앨범 트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로해서?(그래서) / 2. 너 없는 나 [영화주제곡] / 3. 그 사람이 보고싶다 / 4. 인생 / 5. 내 고향길 / 6. 님의 눈물 / 7. 남자의 마음 / 8. 고로해서 (MR) / 9. 그사람이 보고싶다 (MR) / 10. 너 없는 나 (MR) / 11. 너 없는 나 (경음악)

현진우의 소속사는 빛나라기획이죠. 현진우는 1999년에 데뷔했어요. 데뷔할 당시 나이는 25살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진우는 1999년 ~ 현재까지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현진우의 종교는 개신교이예요.